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여행 중 밤쯤에 덕평휴게소를 지나가다 보면 멀리 반짝이는 공간 보신 적 있나요? 덕평 휴게소에 바로 붙어있는 "별빛정원 우주"예요. 다양한 조명과 놀이시설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반짝반짝 아이들 꿈처럼 예쁜 공간 "별빛정원 우주"를 소개합니다.

 

 

 

 

 

 

 

위치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전화번호 :  031-645-0002

영업시간 :  11:00~23:00

이용요금 : 주간 카페이용시(1인1음료) 무료

                  야간 대인 12,000원(14세 이상)

                           소인 6,000원(36개월~13세)

 

이용요금은 네이버 온라인 티켓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어 저는 가기 전에 먼저 티켓을 구매하고 다녀왔습니다.

 

 

별빛 정원 우주

어딘가 다녀올 때 덕평휴게소를 한 번씩 들리게 되는데 그럴 때마다 별빛 정원 우주 조명이 반짝여서 한 번가 봐야지 하며 생각하던 중 오랜만에 쿠앙이, 쿠웅이 친구들과 다녀오게 됐어요. 너무 예쁜 조명과 놀거리가 많아서 아이들과 나들이 겸 다녀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별빕정원우주 입구
별빕정원우주
해가지기전 밝을때 모습
해지기전 전경

일부러 느지막하게 출발을 했음에도 여름이어서 그런지 해가 아직 떨어지지 않았네요. 조명은 켜졌지만 아직 분위기가 있진 않아서 다른 놀거리를 해봐야겠어요.

 

사탕 모형 만들기

사탕모형만들기를 하고 있는 쿠앙이
사탕모형 만들기
사탕모형 만들기를 하는 지정 좌석 테이프와 가위등 준비물이 놓여져있는 테이블
사탕모형만들기 하는 좌석

저는 네이버 예매로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 페이지에서 보였던 '사탕 모형 만들기'를 아이들 인원수에 맞춰서 같이 예약했어요. 실제로 먹는 사탕은 아니고 별빛 정원이 막대 사탕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들고 다는 소품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아이들이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쉬운 난의도이고요 카페 내에 지정 좌석에서 주시는 영상 링크를 보고 만들면 됩니다. 

막상 별빛정원을 구경할 때는 엄마 짐이 되었지만 날이 어두워지기까지 시간 때우기 딱 적당했습니다.

아이들 놀거리

벌집모양 미끄럼틀조명색이 계속 바뀌는 달모양 그네
ㅂ그네와 미끄럼틀
팽이의자
우주놀이터
원반던지기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은 곳이지만 저희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다녀와서 아이들이 놀거리가 많은지부터 보게 되더라고요. 가장 재밌게 잘 노는 곳은 카페 앞에 있는 미끄럼틀! 매달리고 올라타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조명 색이 계속 바뀌는 그네와 팽이 의자, 밟으면 색이 바뀌는 바닥 조명 원반 던지기 등 아이들이 놀거리가 많아서 한 바퀴를 도는 동안 다음엔 뭐가 있을까 끝까지 기대됐어요.

라이팅쇼

라이팅쇼 하기전 로맨틱가든
로맨틱가든 라이팅쇼
노래에 맞춰 춤추는 로맨틱가든 라이팅쇼
로맨틱가든 라이팅쇼

라이팅쇼는 2가지가 있는데요 입구 근처에 있는 로맨틱 가든 18:00, 19:00, 20:00, 21:00 이렇게 정각에 노래에 맞춰서 불빛이 춤을 춰요. 분위기 있는 곡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까지 나와서 어른들 아이들 모두 좋아합니다.

별의바다
물결치는 파도같은 별의 바다
물결치는 별의 바다

별빛 터널을 지나면 나오는 별의 바다 이곳도 라이팅쇼를 하는데요 17:45, 18:45, 19:45, 20:45  이렇게 45분마다 쇼를 시작해요. 넘실거리는 바다를 보는 것 같아 너무 예뻤습니다. 

포토스팟

달토끼 조명
달토끼
캠핑장처럼 꾸며놓은 공간별빛정원우주에 상징인 토끼 조형물과 쿠앙이
달빛 산책로
풀밭속 별조명오로라같은 바이올렛 판타지
바이올렛판타지
길다란 터널갤럭시 조명들
터널갤럭시
우주 행성 같은 스페이스 가든
스페이스가든

정말 어디가 포토 스팟인지 설명할 필요가 없이 모든 곳이 사진 찍기 너무 예뻐요. 별빛정원 우주라는 이름답게 행성 같은  조명과 달토끼 별들 같은 장식물이 많고 갈다란 별빛 터널, 오로라 같이 아름다운 바이올린 판타 지듯 카카오톡 프사으로 쓸 사진들이 여럿 나온답니다. 한 바퀴를 다 돌고 나면 2시간가량 걸리는데 아이들이 조금도 질림 없이 매번 신이 나서 "엄마 사진 찍어줘"를 외치고 다녔답니다.

여행을 다녀오는 길 덕평휴게소를 지나가실 때,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아이들과 놀만 한 데를 찾으시는 분들 한번 시간 내서 예쁜 인생 샷과 추억 만들어오세요^^

 


<꼼지락 미루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www.instagram.com/yealumilu

<관련 포스팅>

캐리비안베이 마르카리베 카페

 

[용인] 캐리비안베이 마르카리베(MAR CARIBE)카페에서 외국온 기분 내기(야경맛집)

코로나 시대로 외국 여행은 물론 마스크를 쓰고 워터파크를 가기 힘든 시기였죠. 아직 개장을 하지 않은 캐리비안베이에서 파도 풀 부분과 앞쪽을 무료로 개장하고 있어요. 멋진 해적선과 붉은

ggommilu.com

 

삽교호놀이동산

 

[당진여행] '삽교호 놀이동산' 어린이날도 안 붐비는 놀이공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하지만 이때 어딜가든 안붐비는곳이 없죠. 이럴때 많이 안붐비는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바로 '삽교호 놀이동산'입니다. 평상시보단 아이들이 많

ggommilu.com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태안여행]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여름이 가까워오는 요즘 석양이 아름다운 태안에 많이 놀러 가죠? 태안에 간 김에 아이들 좋아하는 "공룡 박물관"어떠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규모에 볼거리, 놀거리도 많고 무엇보다 공룡박사님

ggommilu.com

 

 

 

728x90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