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스컴에서 나오는 아기자기한 감성 캠핑 용품과 장작 소리와 함께하는 불멍!  하지만 캠핑을 가면 벌레에 불편한 잠자리 생각보다 너무 비싼 감성 캠핑용품들 등 제약이 많죠. 이럴 때 가볍게 와서 불멍만 즐기거나, 커피 한잔 하러 오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용인 구성역 인근에 "사운드 오브 캠핑"입니다. 

 

 

 

 

 

 

'사운드 오브 캠핑' 위치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2325번길 48 사운드 오브 캠핑

전화번호 :  0507-1438-5511

영업시간 :  월 17:30~22:20

                   화~금 11:30~22:20

                 토일 13:00~22:20

 

 

사운드 오브 캠핑 실내외 디자인

아웃테리어

인조잔디와 캠핑카 파라솔 야외 화롯대등으로 장식된 야외공간
사운드오브 캠핑 야외공간

사운드 오브 캠핑은 아웃테리어가 더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캠핑카와 불빛이 나는 파라솔과 야외등이 있어 저녁임에도 어두운 느낌이 안 들었어요.

불을 피워놓은 화롯대하얀캐노피로 제일이뻤던 불멍구간
분위기 있는 불멍 공간

전체적으로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불멍을 할 수 있게  화로대와 캠핑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멍을 안 하는 일반 카페 손님도 야외 테이블이 있으니 아이들을 놀리면서 야외에서도 커피 한잔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신 없이 뛰어노는 트램플린
트램플린

카페에 가면 아이들이 많이 칭얼거리죠. 이곳은 아이들이 너무 안 와서 걱정입니다. 커다란 트램펄린이 있어 이곳에서 하루 쟁일 뜁니다. 옛날엔 이런 트램플이 동네마다 있어서 동전하나 들고 놀러 갔는데 하며 추억을 되새깁니다.

여라가지 색의 자갈들파란색 돌만 골라내고있는 쿠웅이
자갈공간

야외에 자갈이 깔려있는 부분이 있었는데! 세상에 아이들이 그렇게 이 자갈 구역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색이 독특한 자갈을 색으로 구별한다던지 요리를 하는척하며 소꿉놀이를 하며 한참을 놀더군요. 

야외에 배치되어있는 해먹에 누워있는 쿠앙이
해먹

또 이 해먹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누워서 하늘을 보며 즐기는 쿠앙이! 캠핑에 가서 즐길만한 것들이 잘 배치되어있어 아이들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인테리어

네온사인과 스텐으로 분위기있는 카운터
카운터공간

실내 역시 캠핑 감성에 맞춘 예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건 카운터! 사운드 오브 캠핑이라고 적혀있는 네온사인과  천장에 특별한 형태 없이 널려지있는 조명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감성캠핑 용품이 가득했던 실내공간
캠핑소품으로 꾸며진 실내공간
높은 천장에 레일등과 라탄 전등갓 조화들을 활용하여 야외 처럼 꾸며 놓은 천장
조화로 장식된 천장

높은 천장을  조화로 장식하여 실외 같은 기분이 들게 하고 크고 싱그러운 식물들을 곳곳에 배치 캠핑 테이블과 캠핑의자나 스탠리 워터 저그, 화로대등 감성적인 캠핑 소품이 곳곳에 활용하여 캠핑기분이 물씬 풍깁니다. 곳곳에 자갈을 활용한 것도 실내인데 실외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화롯대와 그릴네온사인과 갈대 타원형 거울로 장식된 포토존
포토죤

화장실 앞쪽에 곡선 거울과 갈대가 너무 예쁘게 디스플레이되어있어 인스타에 올릴만한 인생 샷을 찍기 좋았어요.

지하에 있던 캠핑용품 파는 샵
지하 캠핑샵
랜턴들과 소품들 해먹을 판매하는 지하구간
지하 캠핑샵

1층은 카페 지하는 캠핑용품이나 텐트를 판매하는 숍이 있습니다. 감성 랜턴이나 의자 타프 등 웬만한 캠핑 샵 못지않게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메뉴

사운드오브 캠핑 메뉴판
메뉴판
간단한 디저트류
디저트류

메뉴는 일반 카페와 비슷해요. 이색카페임에도 비싸지 않아서 가까이서 사는 저는 외식 후 들리기도 좋았어요. 간단하게 먹을 빵류도 있으니 식후 나들이로 좋을 것 같습니다.

미루가 시켰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외식 후에 다녀와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특별히 더 맛있진 않고 일반 카페 커피 맛이었어요.

 

 '불멍' 예약 및 가격

불멍하고 있는 가족들 사진
불멍

대부분의 손님은 불멍을 하기 위해 오시죠?  야외에 불멍 할 수 있는 곳은 총 8곳으로  1시간 20분 동안 장작과 고체 연료 포함하여 25,000원입니다. 저는 평일 오후에 갔기도 하고 비 소식이 예고 되어있어서 2팀만 불멍을 하고 계셨어요. 보통 비소식이 없는 주말이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워먹을수있는 디저트들 메뉴
불멍하며 구워먹을수 있는 메뉴

불멍만 하면 아쉽죠. 메뉴판에 보면 여러 가지  구워 먹을 수 있는 메뉴와 맥주도 판매합니다, 같이 구워드시면 정말 캠핑하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숙박을 하기엔 부담스러운데 불멍은 해보고 싶거나 이색적인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사운드 오브 캠핑"이었습니다.

 


<꼼지락 미루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www.instagram.com/yealumilu

<관련 포스팅>

 

<관련 포스팅>

https://ggommilu.com/151

 

[용인 기흥구] '고매커피' 고즈넉한 한옥에서 고소한 커피 한잔

점점 사라져 가는 한옥 그래서인지 한옥카페는 가면 어릴 적 할머니와 살았던 시골집에 온 것 같은 향수가 느껴집니다. 용인 이케아 가는 길 예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인스타 감성카페 '고매 커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16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인스타 핫플레이스 카페 'INC COFFEE'

서울 땅 값이 비싸진 만큼 카페도 작아지고 조그마한 공간을 알뜰하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한 카페가 대부분이죠. 루나군의 회사 근처에 한건물이 통째로 인테리어가 너무 잘 돼있는 카페가

ggommilu.com



https://ggommilu.com/88

 

[용인 마북동] 여유로운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오슈로(OSSURO)"

아이들을 어린이집 보내고 혼자만의 시간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면 그만한 힐링이 없죠. 스파게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용인 기흥구 마북동 "오슈로(OSSURO)" 브런치 카페에 다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26

 

[천안/아산] 가끔 쉼이 필요할 때 가고 싶은 감성 카페 '사네'

가끔 쉼이 필요할 때가 있죠. 여러 가지 색감 속에서 눈이 어지러울 때. 오늘 간 카페 '사네'는 간결한 디자인에 편안한 무채색으로 눈이 피로하지 않아 창밖에 자연만 오롯이 느끼고 오는 공간

ggommil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