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렇게 추운 겨울 가끔 동남아로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죠. 하지만 우리에겐 일상이 있고 직장이 있으니까요. 점심시간 잠깐 짬을 내어 우람한 열대 식물들 사이에서 독특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 보정동 카페거리로 떠나봅니다. 이름 없는 카페 "cafe no named"에서 잠시 잠깐 여행 가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어서요.

 

 

 

 

 

 

 

위치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1-11 1층 노 네임드 카페

전화번호 :  0507-1302-3042

영업시간 :  12:00~21:00

 

실내외 디자인

아웃테리어

화분들 사이에 있는 카페 간판
cafe no named 간판

언제 가도 좋은 카페거리를 걷다 보면 갑자기 푸르른 정원이 하나 나타납니다. 예쁜 꽃과 커다란 화분들 사이에서 "cafe no named"간판이 보입니다.

파라솔과 목재 의자가 있는 자리캠핑의자로 캠핑온 느낌을 만든곳
외부 좌석
테이블과 눈꽃같은 조명핑크색 네온싸인 위로 에디슨 조명들
예쁜조명

카페를 들어가지 않아도 갑자기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듭니다. 하얀 파라솔과 캠핑의자 예쁜 정원들 노란색 어닝에 핑크색 네온사인 테이블마다 내려오는 예쁜 조명들이 벌써 기분을 들뜨게 만드네요.

인테리어

길게 늘어선 하늘색 줄무니 캐노피
캐노피와 창문
창문 모형에 뒤로 해변 사진을 두고 조명을 비춰놓음
창문

실내에 들어오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하늘색 줄무늬 캐노피와 창문입니다. 창문틀을 만든 다음 동남아의 해변 같은 배경의 사진을 넣고 그 뒤로 불빛이 나오게 하니 장말 창밖으로 바다를 보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반짝이는 캐노피도 휴양지에서 보는 하늘 같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

전체적인 내부모습
실내인테리어

카페는 분명 크기 않고 장식은 많은데 정말 자리 배치를 잘한 느낌입니다. 한자리 한자리가 모두 포인트가 있고 예쁩니다.

푸른 조명이 있는자리푸른 조명이 있는 자리 2
독특한 푸른조명

제가 갔을 때는 점심때였는데 밤이 더 기대되는 곳입니다. 실내에 파란 원형 조명을 배치해놓았는데 밖에 있는 핑크색 조명이 어우러져 어두워졌을 때 색다른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메뉴

메뉴판
메뉴판
빵과 맥주맥주냉장고

일반 카페와 같이 커피 메뉴와 음료 에이드 등이 있고 디저트로는 빵과 케이크가 있네요. 저는 낮에 방문해서 음료를 먹었는데 밤에 분위기를 만끽하며 피자와 맥주를 먹으면 더 휴양 지온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름요거트스무디아인슈패너
구름요거트 스무디와 아인슈페너

평상시였으면 무조건 아메리카노였겠지만 이번엔 휴양지 기분을 내야겠어요. 저는 구름요거트스무디, 루나군은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요거트 스무디에 파란색 시럽이 들어갔는데 달콤 새콤 너무 맛있고 시각적으로 너무 예뻤어요.

튜브 컵홀더가 배치되어있음
튜브 컵홀더

나갈 때 보니 음료를 먹을 때 더 휴양지 기분을 내라고 한쪽에 튜브 모양 컵홀더가 있었더라고요. 분명 홍학 튜브가 구름 요구르트 스무디와 어울렸을 텐데 아쉬 운기분이 듭니다. 가끔 삶이 지쳐 여행하고 싶을 때 또 오고 싶은 예쁜 카페였습니다.

 


<꼼지락 미루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www.instagram.com/yealumilu

<관련 포스팅>

 

<관련 포스팅>

https://ggommilu.com/172

 

[안성 카페] 넓은 들판과 파란 수영장 "무대 베어커리 카페"

하얀 공간에 파란 수영장! 조명들이 물에 반사되어 넘실거리는 그림 같은 공간을 가진 안성에 "무대 베이커리 카페" 감각적인 공간 연출로 이색적이고 예쁜 사진을 많이 남기수 있는 공간이죠.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66

 

[용인 구성] 캠핑 카페 "사운드 오브 캠핑"에서 불멍 타임!

매스컴에서 나오는 아기자기한 감성 캠핑 용품과 장작 소리와 함께하는 불멍! 하지만 캠핑을 가면 벌레에 불편한 잠자리 생각보다 너무 비싼 감성 캠핑용품들 등 제약이 많죠. 이럴 때 가볍게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51

 

[용인 기흥구] '고매커피' 고즈넉한 한옥에서 고소한 커피 한잔

점점 사라져 가는 한옥 그래서인지 한옥카페는 가면 어릴 적 할머니와 살았던 시골집에 온 것 같은 향수가 느껴집니다. 용인 이케아 가는 길 예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인스타 감성카페 '고매 커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16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인스타 핫플레이스 카페 'INC COFFEE'

서울 땅 값이 비싸진 만큼 카페도 작아지고 조그마한 공간을 알뜰하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한 카페가 대부분이죠. 루나군의 회사 근처에 한건물이 통째로 인테리어가 너무 잘 돼있는 카페가

ggommilu.com



https://ggommilu.com/88

 

[용인 마북동] 여유로운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오슈로(OSSURO)"

아이들을 어린이집 보내고 혼자만의 시간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면 그만한 힐링이 없죠. 스파게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용인 기흥구 마북동 "오슈로(OSSURO)" 브런치 카페에 다

ggommilu.com

https://ggommilu.com/126

 

[천안/아산] 가끔 쉼이 필요할 때 가고 싶은 감성 카페 '사네'

가끔 쉼이 필요할 때가 있죠. 여러 가지 색감 속에서 눈이 어지러울 때. 오늘 간 카페 '사네'는 간결한 디자인에 편안한 무채색으로 눈이 피로하지 않아 창밖에 자연만 오롯이 느끼고 오는 공간

ggommilu.com

 

 

 

댓글